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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 language="java" contentType="text/html; charset=UTF-8" pageEncoding="UTF-8" %><section class="sub">
<div class="s_visual s_visual_img02">
<div class="textbar">
<p class="s_tit">서비스 이행표준</p>
<div class="sub_navi">
<ul>
<li class="home">></li>
<li id="menuCours">${cntManageVO.menuCours}</li>
</ul>
</div>
</div>
</div>
<!--내용s-->
<div id="container">
<div class="con_box">
<div class="con_list01">서비스이행표준</div>
<div class="con_list02">우편물류서비스</div>
<div class="con_list03">
<ul>
<li>우편물 상, 하차 시 적극적인 업무지원으로 고객 편리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li>
<li>모든 우편물은 소중하게 취급하여 국민의 재산권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li>
<li>정확한 우편물 인수 및 인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li>
<li>우편물류 운송서비스 정책 및 절차, 관련 법규, 특이사항 등의 문의에 대해 정확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li>
<li>직무 및 CS교육 강화를 통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우편물류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li>
</ul>
</div>
<div class="con_list02">고객을 대면하는 경우</div>
<div class="con_list03">
<ul>
<li>고객이 담당자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신분증(명찰)을 항상 패용하겠습니다.</li>
<li>고객과 항상 밝고 친절한 모습으로 대면하겠습니다.</li>
<li>고객 문의 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하고 충분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li>
<li>담당자는 단정한 옷차림과 용모는 물론, 차량 청결 유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li>
</ul>
</div>
<div class="con_list02">전화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div>
<div class="con_list03">
<ul>
<li>전화는 벨이 2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으며, 인사말, 소속, 이름을 밝히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li>
<li>전화를 받은 직원이 문의사항에 대한 담당자가 아닐 경우, 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 소속을 고객에게 안내하고 즉시 연결해드리겠습니다.</li>
<li>통화가 끝나면 감사의 인사말과 더 궁금한 점은 없는지 묻고, 고객이 전화를 끊은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li>
<li>고객 문의 및 안내 시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li>
<li>담당직원이 부재중이거나 정보 제공이 어려운 경우, 사유를 설명하고 고객의 연락처를 메모하여 담당직원이 빠른 시간 내에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li>
</ul>
</div>
<div class="con_list02">홈페이지 등 인터넷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div>
<div class="con_list03">
<ul>
<li>홈페이지를 통하여 우체국물류지원단 최신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li>
<li>홈페이지를 활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li>
</ul>
</div>
<div class="con_list02">서비스 시정, 보상조치 및 증진노력</div>
<div class="con_list03">
<ul>
<li>고객만족 우수 직원을 선발하고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임직원들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노력하겠습니다.</li>
<li>정기적인(상/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를 통하여 고객불편사항을 개선하겠습니다.</li>
<li>업무처리에 잘못이 있을 경우, 고객의 요구가 있기 전이라도 처리내용을 재 검토하여 시정하고 결과를 즉시통보해드리겠습니다.</li>
</ul>
</div>
<div class="con_list02">교통법규준수 및 선진교통문화 확립</div>
<div class="con_list03">
<ul>
<li>안전운전 및 잘못된 습관 개선 등의 캠페인 실시를 통하여 교통법규 준수와 선진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li>
<li>안전운전을 생활화하여 무사고 물류서비스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li>
</ul>
</div>
<div class="con_list02">고객 참여 및 의견 제시</div>
<div class="con_list03">
<ul>
<li>우체국물류지원단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개선이 필요한 경우, 방문, 전화, 홈페이지, 우편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li>
<li>제시하신 의견에 대해서는 면밀히 검토하여 성실한 답변과 신속한 조치를 취하겠으며,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보완,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li>
</ul>
</div>
<div class="con_list02">업무 및 민원처리 기한 준수</div>
<div class="con_list03">
<ul>
<li>법령 및 규정으로 명시된 업무처리 기간을 반드시 준수하겠습니다.</li>
<li>업무는 처리기한 내에 신속히 처리하고 부득이 지연될 경우,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전화 및 SMS로 안내 드리겠습니다.</li>
<li>민원이 접수되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li>
<li>민원처리 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이를 준수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table class="tbl01 maTop14" summary="이 표는 민원처리 기간을 나타낸 표 입니다.">
<caption>사업추진현황</caption>
<thead>
<tr>
<th scope="col">업무명</th>
<th scope="col">처리기간</th>
</tr>
</thead>
<tbody>
<tr>
<td>일반서류 등에 의한 사실 증명</td>
<td>즉시</td>
</tr>
<tr>
<td>일반적인 진정, 건의, 질의 등</td>
<td>7일 이내</td>
</tr>
<tr>
<td>법률 및 규정의 해석과 사실 조사를 요하는 진정, 건의, 질의 등</td>
<td>14일 이내</td>
</tr>
</tbody>
</table>
</li>
<li class="maTop14">민원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그 사유와 진행상황을 전화 및 SMS로 통지해드리겠습니다.</li>
<li>민원처리결과의 통지는 민원처리 담당자와 소속, 연락처를 명확히 안내하여 추가 문의사항에 대해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li>
</ul>
</div>
</div>
</div>
<!--내용e--></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