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총칙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및 관리
제3장 회사 및 이용자의 의무
제4장 회원의 권리에 관한 조치
| 민원형태 | 유 형 | 원 인 | 처리절차 | 처리기간 (영업일 기준) |
|---|---|---|---|---|
| 서비스 관련 | 통신 장애 | 회사 귀책 | 사과 및 품질개선 | 2일 |
| 시스템 장애 | 회사 귀책 | 사과 및 품질개선 | 2일 | |
| 이용자 귀책 | 대고객 설명 | 2일 | ||
| 요금 관련 | 청구 요금 이의 | 회사 귀책 | 과금 전 : 비과금 요청 | 3일 |
| 과금 후 : 환불 | 3일 | |||
| 이용자 귀책 | 대고객 설명 | 2일 | ||
| 기타 | 기타 이의 | 회사/이용자 귀책 | 사과 및 품질개선 | 2일 |
제5장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제6장 요금 및 환불 등
제7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부칙
이용약관 개정이력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