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 name
Commit message
Commit date
File name
Commit message
Commit date
File name
Commit message
Commit date
File name
Commit message
Commit date
File name
Commit message
Commit date
File name
Commit message
Commit date
<%@ page language="java" contentType="text/html; charset=UTF-8" pageEncoding="UTF-8" %><%@ taglib prefix="c" uri="http://java.sun.com/jsp/jstl/core" %><div class="subCont sub5_04">
<h3 class="contTit">고객헌장</h3>
<div class="contentWrap"><!-- tab button 영역 -->
<ul class="boardTap type1 tab3">
<li class="tab active"><a href="#" onclick="boardTab(0,this)">고객헌장전문</a></li>
<li class="tab"><a href="#" onclick="boardTab(1,this)">핵심서비스 이행표준</a></li>
<li class="tab"><a href="#" onclick="boardTab(2,this)">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a></li>
</ul>
<!-- //tab button 영역 -->
<div class="boardTapMobile"><button class="btn" type="button">고객헌장전문</button>
<ul class="dropdownSel">
<li class="active"><a href="#" onclick="boardTab1(0,this)">고객헌장전문</a></li>
<li><a href="#" onclick="boardTab1(1,this)">핵심서비스 이행표준</a></li>
<li><a href="#" onclick="boardTab1(2,this)">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a></li>
</ul>
</div>
<!-- 전체 영역 --><!-- 정보공개제도 -->
<div class="tabContent current" style="display: block;margin-bottom: 150px;">
<table class="tbType3">
<caption>고객헌장전문에 관한 설명이 있는 표</caption>
<colgroup>
<col style="width: 230px;" />
<col style="width: auto;" />
</colgroup>
<tbody>
<tr>
<th scope="row">
<p>고객헌장 전문</p>
</th>
<td>
<p class="fs20 fwMd">한국원자력안전재단은 국민에게 신뢰받는 "국가 원자력‧방사선 안전기반 강화 선도기관"이 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p>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 fwLg">우리는 원자력‧방사선 안전관리 전문역량과 최상의 서비스체계를 갖추어 국민 안전에 앞장서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우리는 공정하고 청렴한 업무수행을 통해 국민신뢰 확보에 기여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우리는 열린 소통과 투명한 정보공개로 안전‧안심사회를 구현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우리는 원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p>
</li>
</ul>
<p class="fs20 fwMd">재단은 이와 같은 목표달성을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p>
</td>
</tr>
</tbody>
</table>
</div>
<!-- //정보공개제도 --><!-- 공개청구·비공개대상정보 -->
<div class="tabContent" style="display: none;">
<table class="tbType3">
<caption>핵심서비스이행표준에 관한 원자력안전R&D 기획·평가·관리, 성능검증기관 인증·관리, 방사선종사자 및 방사선원 안전관리, 원자력·방사선 안전교육, 원자력기금 원자력안전규제계정 관리·운용의 설명이 있는 표</caption>
<colgroup>
<col style="width: 300px;" />
<col style="width: auto;" />
</colgroup>
<tbody>
<tr>
<th scope="row">
<p>원자력안전R&D<br />
기획·평가·관리</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 fwLg">관련규정에 부합하는 연구개발과제 평가제도 운영으로 공정하고 전문적인 평가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전주기 R&D관리 업무일정 사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신속한 업무 추진으로 연구자들의 편리한 사업 참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최신 사업정보와 연구성과를 온라인으로 공개하여 일반국민의 접근성을 제고하겠습니다.</p>
</li>
</ul>
</td>
</tr>
<tr>
<th scope="row">
<p>성능검증기관<br />
인증‧관리</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 fwLg">인증관리제도의 투명성, 공정성 확보를 위해 인증 및 점검 결과를 공유하고, 제도 전문성 향상을 위해 심사원 역량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성능검증기관에 대한 정기점검과 현장입회 등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보고서 위변조예방 등 원전 안전관리 강화에 이바지 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성능검증 전문인력을 대상으로 품질·기술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검증 역량강화와 함께 성능검증 선진화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p>
</li>
</ul>
</td>
</tr>
<tr>
<th scope="row">
<p>방사선종사자 및<br />
방사선원 안전관리</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 fwLg">방사선작업종사자의 장해방지를 위해 법적선량한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지속적 모니터링 체계를 운영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철저한 점검·관리로 방사성관련 물질의 불법·무단 유통을 원천(100%) 차단하여 국민 안전에 기여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생활주변방사선에 대해 국민의 이해증진을 돕고, 교육과 소통을 위한 체험행사, 계측기 사용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습니다.</p>
</li>
</ul>
</td>
</tr>
<tr>
<th scope="row">
<p>원자력‧방사선<br />
안전교육</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 fwLg">원자력‧방사선작업종사자의 안전문화 확립을 위해 방사선안전교육 이수율 100%를 달성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방사선안전 교육 내실화를 위해 교육품질 제고에 노력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방사선안전 교육생의 편의를 위해 교육서비스 체계를 교육생 중심으로 운영하겠습니다.</p>
</li>
</ul>
</td>
</tr>
<tr>
<th scope="row">
<p>원자력기금<br />
원자력안전규제계정<br />
관리‧운용</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 fwLg">국민과 공공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원자력안전사업의 재정지원 강화를 위해 기금 수입재원의 수납율 100%를 달성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투명하고 철저한 재원실적 모니터링 및 효율적인 여유자금 운용을 통해 목표 대비 운용성과 달성으로 재정건전성을 극대화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Lg">고객의 입장에서 공정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고객 신뢰를 높이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p>
</li>
</ul>
</td>
</tr>
</tbody>
</table>
</div>
<!-- //공개청구·비공개대상정보 --><!-- 정보공개처리절차 -->
<div class="tabContent" style="display: none;">
<table class="tbType3">
<caption>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에 관한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고객참여 및 의견 제시, 잘못된 서비스 시정조치의 설명이 있는 표</caption>
<colgroup>
<col style="width: 300px" />
<col style="width: auto;" />
</colgroup>
<tbody>
<tr>
<th scope="row">
<p>고객을 맞이하는 자세</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고객이 방문하시는 경우<br />
<span class="fs16 fwLg">- 방문하신 고객이 부서와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재단조직도를 사무실 입구에 비치하겠습니다.<br />
- 고객을 맞이할 때에는 정중하게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대하며, 대화를 할 때에는 경어 사용으로 고객을 존중 하겠습니다.<br />
- 부득이한 경우에는 즉시 응대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께 정중히 양해를 구한 뒤 최대한 빨리 고객의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span></p>
</li>
<li>
<p class="fs18">고객의 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하는 경우<br />
<span class="fs16 fwLg">- 직원이 고객의 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미리 방문 목적과 일시를 정확하게 안내하겠습니다.<br />
- 항상 사원증을 제시하며 고객과의 약속시간을 정확하게 지키겠습니다.<br />
- 최소 시간 내에 업무를 처리하여 그 결과를 안내하고 현장에서 처리할 수 없는 사안이 발생한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처리방안을 검토한 후 알려드리겠습니다.</span></p>
</li>
<li>
<p class="fs18">전화상으로 고객의 요청에 응대하는 경우<br />
<span class="fs16 fwLg">- 전화를 주신 고객에게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으며 소속부서와 성명을 정확하게 밝히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br />
-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즉시 전화를 받기 어려운 경우에는 담당자의 부재사유를 설명하고 전화를 주신 고객의 성명, 용건, 전화번호 등을 메모하여 가급적 30분 이내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br />
- 통화가 끝났을 때에는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등 끝인사를 하고 고객이 수화기를 내려놓은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span></p>
</li>
<li>
<p class="fs18">인터넷상으로 고객의 요청에 응대하는 경우<br />
<span class="fs16 fwLg">-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최신정보를 소개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br />
- 처리결과는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으며, 업무 성격상 처리기간이 그 이상 소요될 경우에는 중간처리 상황과 처리 예정 기한을 알려드리겠습니다.<br />
- 처리결과를 알려드릴 때에는 결과와 함께 상세한 설명을 드리고, 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 의문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span></p>
</li>
</ul>
</td>
</tr>
<tr>
<th scope="row">
<p>고객참여 및 의견 제시</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재단에 대한 불편‧불만사항이나 제안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전화, 방문, 우편, 인터넷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제안하신 모든 의견은 적극적으로 수렴하겠습니다.</p>
</li>
</ul>
<table class="tbType1">
<caption>고객참여 및 의견제시에 대한 설명이 있는 표로 주소, 전화번호, 업무시간, 재단홈페이지, 기타 고객의견 제시로 구분하여 정보제공.</caption>
<colgroup>
<col style="width: 30%" />
<col style="width: 70%" />
</colgroup>
<tbody>
<tr>
<th scope="row">주소</th>
<td>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4번길 49(삼평동, 디티씨타워 1관 7층)</td>
</tr>
<tr>
<th scope="row">전화번호</th>
<td>대표전화번호 : 031-626-6121<br />
재단소개 > 조직도 > 부서별 담당자연락처</td>
</tr>
<tr>
<th scope="row">업무시간</th>
<td>평일(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td>
</tr>
<tr>
<th scope="row">재단 홈페이지</th>
<td>소통참여 > 묻고답하기</td>
</tr>
<tr>
<th scope="row">기타 고객의견 제시</th>
<td>kofons@kofons.or.kr</td>
</tr>
</tbody>
</table>
</td>
</tr>
<tr>
<th scope="row">
<p>잘못된 서비스 시정조치</p>
</th>
<td>
<ul class="blueDot">
<li>
<p class="fs18 fwMd">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지적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으며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p>
</li>
<li>
<p class="fs18 fwMd">직원의 업무착오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정중하게 사과드리고 직원에게 시정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p>
</li>
</ul>
</td>
</tr>
</tbody>
</table>
</div>
<!-- //정보공개처리절차 --></div>
</div>